본문 바로가기

그냥아이

사용법과 폴리그린 전자 체온계 플렉시블 타입 KD-133

오늘은 건강측정용품 폴리그린 전자 체온계 플렉시블 타입 KD-133 할인금액 안내해드립니다.
현시간 상품가 34% 6,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3,940원 할인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폴리그린 전자 체온계 플렉시블 타입 KD-133 상품구매


사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적어봤어요. | 첫번째는 에어팟이랑 크기 비교용 샷이고요.
온도샷은 순서대로 겨드랑이(양 쪽 온도 37°C로 동일), 구강(37.4°C)이에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난리라 병원 가기 전 자가 측정용으로 구매했는데요.

상품평 보니까 겨드랑이 체온계 사용법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적어봐요.

겨드랑이 체온계는 정확한 측정을 위한 조건이 있어요.

1. 안정적인 상태의 체온 측정을 위해, 더운/추운 곳에서 들어온지 20분 이상 지나야 해요.

2. 겨드랑이의 땀을 전부 다 닦아서 피부가 어느 정도 말라야 해요.
물기가 날아가면서 온도를 빼앗아 체온계의 온도에 영향을 주거든요.

3. 측정 위치는 겨드랑이 정중앙에서, 은색(금속 재질) 부분이 공기중에 노출되지 않도록 팔을 딱 붙여야 해요. (공기 중에 조금이라도 노출되면 기온에 영향을 받아 결과가 오염돼요.)

4. 이건 좀 긴데요.
브라운 체온계 같이 귀의 온도를 재거나 이마의 온도를 재는 체온계는, 온도에 따라 파장이 갈리는 적외선을 측정하는 거라 바로 결과가 나오는 거거든요. (주로 혈관 속 혈액의 온도를 측정하기에 혈관에 대고 측정해야 함.)
근데 전자 체온계는 온도에 따라 일정하게 전기 저항이 달라지는 반도체를 측정용으로 사용해요.
반도체의 온도가 체온과 같게 변하는데는 시간이 좀 걸리겠죠?

그래서 완전히 측정되기까지 일정 시간(30~60초) 동안 3번 조건을 유지해야 해요.
비싼 건 10~20초로도 가능하지만 이건 싼 거니까 좀 오래 걸려요.

위의 조건만 지키셔도 정확히 측정되고요.

겨드랑이는 구강 및 고막에 비해 0.5°C 낮게, 그리고 항문에 비해 1.0°C 낮게 잡히거든요.

이 말이 무슨 뜻이냐면요. 고막 38.0°C가 병원에서 측정하는 고온의 기준이잖아요.
겨드랑이를 측정했을 때 37.5°C가 나오면 고막으로는 38°C가 나오는 고온이니까 빨리 병원 가거나 해열제 드셔야 한다는 거에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내일 아침에 온도가 안 떨어지면 병원 가게요ㅋㅋㅋ…

아무튼 제대로 측정해도 겨드랑이로는 구강과 고막에 비해 이렇게 낮게 측정되는 게 정상이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가성비짱 사용법 숙지하세요 | 초등학생 이상의 가정에 추천합니다.

ㅎ 나 어릴적 소아과에 가면 수은 체온계로 체온을 측정했었는데. 40년만에 다시 사용하는 겨드랑이용 체온계 입니다.
처음두세번은 너무 낮게 나왔는데 요령이 생기니 잘 측정됩니다.

가장중요한 사용법은 체온계를 겨드랑이 맨안쪽 부분에 꼭 넣어주는 것이에요. 겨드랑이에 구멍나겠네 라는 느낌으로 꼭 끼워주고 팔에 함을줘서 몸통에 딱 붙입니다. 아님 다른쪽 팔로 고정시켜도 되고요.
기억하세요. !! 겨드랑이 가운데 맨 안쪽, 후벼판다는 느낌으로 꼭 꺼줍니다.

애들 신생아때샀던 브라운체온계 십수년전에도 10만윈정도 줳는데 요즘도 그가격이더라구요. 신생아라면 모를까 일반가정에서는 1/20 가격의 이제품으로 충분합니다.
나머지 돈으로 소고기 사드세요


폴리그린 전자 체온계 플렉시블 타입 KD-133, 1개고양이 체온 재려고 샀다가 코로나 사태 때문에 집사가 쓰고 있습니다..
다행히 열도 없고 건강히 지내는중.. 혹시라도 컨디션이 안좋나 싶으면 열 재보고 있어요 늘 경계중..!


폴리그린 전자 체온계 플렉시블 타입 KD-133, 1개집에서 미열날때 간단하게 재려고 샀어요 다른 리뷰처럼 귀에 넣고 재는게 더 정확해요 가볍고 열이 안오를때도 한번씩 사용하고있어요 ㅋㅋ 내체온은 몇도인가


폴리그린 전자 체온계 플렉시블 타입 KD-133, 1개온도 측정 아주 정확한것 같습니다.
가성비 최고입니다.

다만, 겨드랑이에끼고 30초~1분정도 기다려야 측정이 되는 방식이라 용도에 맞게 구매하셔야겠습니다


폴리그린 전자 체온계 플렉시블 타입 KD-133 상품구매


The post 사용법과 폴리그린 전자 체온계 플렉시블 타입 KD-133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더보기 : pdkmre.siemst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