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냥아이

보드게임 스플렌더 7살도

상품 추리,전략게임 보드게임 스플렌더 적극추천 알아볼까요
현재시간 원가 41% 49,000원에서 세일금액
28,810원 특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44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보드게임 스플렌더 상품구매


강추 | 친구집에서 해보고 너무넘무넌ㄴ무 재밌어서 찾아봤는데 쿠팡에서 가격이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리뷰 보니깐 정품인 것 같고 그래서 망설이지 않고 바로 구매했어요! 배송은 하루만에 왔고, 로켓배송인데도 진짜 목이 빠지게 기다려지더라구요 제 체감은 3일…^^ 새벽에 배송 오자마자 사진 찍고 조심스럽게 뜯어봤어요. 역시… 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스플렌더의 퀄리티… 카드도 토큰동전도 뭐하나 흠잡을데가 없더라구요. 카드는 딱 만지거나 섞을 때 바로 고급이라는 게 느껴지고요. 무엇보다 전 토큰동전의 그 묵직한 느낌과 달그락거리는 그 소리랑 느낌… 이게 말로 잘 표현이 안 되는데 그게 너무 좋아요♡♡♡ 일단 카드 퀄리티나 토큰동전 퀄리티는 말할 것도 없이 완벽합니다. 게임 룰도 그렇게 어렵지도, 그렇게 쉽지도 않아서 가족들과, 친구와 즐기기 정말 완벽한 게임이에요. 머리 쓰는 게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건 적당히 머리쓰게 되는 게임!!! 할 때 말이 없어지기 때문에 어색한 사람과 해도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ㅎㅎ 고민하신다면 바로 사세요!! 특히 이거 다른 사이트보다 쿠팡이 너무 싸서 정품 아닌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제가 보증합니다. 정품이에요!


할수록재미집니다 | 정말 싸게 샀어요. 10살 아들과 했는데 정말 재밌네요. 강추합니다.


설명만 해주면 7살도 가능!! | 해본 보드게임은 부르마블, 루미큐브 뿐인 보드게임 어린이 보린이…입니다.
코로나로 집에만 박혀있으면서 동생이랑 루미큐브만 줄창 하다가… 평이 좋은 이 게임을 사봤는데요.
초보자도 한 판만 하면 바로 감잡을 수 있을정도로 룰이 간단하면서 전략에 따라 매 판 매 판이 다르게 흘러가요

난이도 | 쉬움
흥미도 | 존잼… 잘 안 질림
플레이인원 | 2인이서만 플레이해봤는데 꿀잼입니다;;

카드가 종이재질이라 (하드보드같은 재질이긴 하지만) 망가질 것 같아서 검색하다 필름을 구매했는데요,
65mm * 90mm 로 구매하면 딱 맞아요.

초보자가 이해하기에 어렵지도 않고…
무엇보다 진짜 재밌어요 ~!! 약간의 운도 개입하지만 머리쓰기 나름이라 질리지도 않아요 ㅋ;;;
이 게임으로 입문하게 될것같아요…

가격도 네이버 최저가보다 저렴하네요.


보드게임 스플렌더, 단품첫배송 박스구겨짐. 그러나바로담날 맞교환
기대하던 스플랜더..
구입전 플레이법 먼저 숙지하고 받음.
첫배송시 박스가 구겨짐.
개안타 햇는데 뒤에보니 찢김..
보드게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지라.
바로문의남기고 담날 맞교환.
빠른처리해주셔서 감사. 화낫다 사라짐.
9세.한번알려주니 계속하자달라듬.
8세..어려운것같다고 보고만 잇다가
재밋게 계속하는거 보고 3번쯤 알려주니
대충 룰 파악.
할수록 애들한테지는 나를발견..
멍미?
머리겁나돌아가것음.

그중에젤좋은점은 플레이시간이 그나마 짧다는거ㅋㅋ
부루마블 마트탐험대..보다 백배짧은듯ㅋ

허리덜아파요ㅋㅋ


보드게임 스플렌더, 단품7살 아들과 신랑이랑 3인플레이 가능합니다. ㅎㅎ
처음엔 제가 금방 이겼는데, 시간이 지날 수록 아들이 만만치 않아지더군요. 물론 저만 방해하며 따라다니는 신랑 때문인듯 하지만…
여튼 저녁식사 후, 꼭! 한판은 해야하는 가족 모임으로 자리 잡았네요~


보드게임 스플렌더 상품구매


The post 보드게임 스플렌더 7살도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